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쿠티비 다시보기

2020. 11. 25.
반응형

쿠쿠티비라고 티비 다시보기로 유명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어떤 사이트인지 알려드리긴 하지만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광고가 너무 많고, 잘못 클릭하실경우 내 휴대폰이나 컴퓨터에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다운받아 질 수도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이지요. 

쿠쿠티비는 푹티비나 주비디오 등과 같이 링크를 공유하여 사실은 저작권을 보호받는 저작물 영상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불법적인 요소가 있어서 그런지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는데요. 

쿠쿠티비 주소

 

쿠쿠티비에 상시 접속 가능한 주소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접속하면 사이트 주소가 변형도어 보이지만 저 위의 주소로 접속하시면 항시 쿠쿠티비에 접속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보기 종류가 많이 있고 거의 모든 프로그램 회차가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최신 영화까지 다 링크로 올라와 있습니다.

 

해외에 사셔 한국 드라마, 예능을 잘 못보시는 분들이나 한국에 있으시면서도 시간을 놓치셔서 드라마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를 검색하시다가 쿠쿠티비를 알게 되시는 분이 아주 많습니다.

 

잠시 쿠쿠티비에 접속하시면 아래와같이 보입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방영중 드라마, 예능, 오략, 시사, 교양, 다큐멘터리, 최신영화, 한국영화, 최신미드, 종영드라마 탭들로 다시보기에 들어가실 수 잇는데요. 

 

예능 오락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이 중 보시고 싶은것을 클릭하세요. 저는 노는 언니 17회 다시보기를 클릭해 보았더니 아래와 같이 두가지 링크 다시보기 주소가 나옵니다. 둘 중 아무거나 눌러주세요.

 

 

그럼 한번 더 빨간 배너에 클릭! 영상보기라고 뜨는데요. 빨간 배너를 누르시면 광고가 많이 뜹니다.

 

 

이런 식의 쿠키를 허용하라는 광고도 뜨고요.

 

 x 창 닫기 버튼이 있으면 닫기를 누르시면 되지만 아래와같이 쿠키 허용버튼 밖에 없거나 하면 뒤로가기를 하셔서 다시 클릭 영상보기를 누르세요.

 

 

위와 같이 재생버튼이 나오면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이놈의 또 광고가 나옵니다.

새 창으로 광고가 뜨면 새 창을 닫으시고 두세번 이것을 반복하시면 드디어 다시보기가 샐행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법인 줄 알면서도 영상링크가 공유되어있는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사실은 저작권 문제가 있기때문에 다시보기를 하려면 합법적인 해당 방송의 사이트에 가셔서 다시보기를 하시는게 맞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무분별한 광고로 원치않는 앱이나 프로그램을 내 기기에 설치하게 될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쿠쿠티비로 다시보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아주 많은 분들이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시청하고 계시지만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시는것을 권합니다.

반응형

댓글